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 답변

자주하는 질문 답변

자주하는 질문 답변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하고 싶은데 제품박스가 없어요.
작성자 루디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4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

제품 박스 까지 그 제품의 일부분입니다.


상품박스에 직접 테이핑을 하시거나 찢어지는 등의 훼손이 있을 시에는


더이상 그상품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교환이나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.


안에 있는 제품의 설명서와 비즈니스 카드 또한 동일합니다.


패키지를 포함 한 안의 내용물의 분실 또는 훼손시 어떠한 경우에도


교환/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
꼭! 다른 박스에 따로 이중 포장 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BANK INFO

      114037-04-005032

      KB 국민은행
      주식회사 원에잇